광주광역시도시재생공동체센터 직원 채용

필기시험 일시 및 장소 안내

 

필기전형 안내

 : 2022.08.27() 10:00 ~ 10:40 고사장 1층 기준 093059초 이후 입장 불가

 : 광주광역시종합건설본부 3층 교육실(광주 서구 화정로 149, 3)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관련 응시자 유의사항 안내 ([붙임_문진표] 참조)

 - 시험 당일 모든 응시자는 고사장 출입문에 위치한 접수처를 통해서 체온 측정 및 문진표 제출 후 고사실로 입장하여야 합니다.

 ※ 문진표 사전 작성·서명 후 시험 당일 지참 필수

 - 체온 측정, 문진표 제출 및 거리두기 준수 등으로 시험 당일 혼잡이 예상되므로, 응시자들은 예정시각보다 여유 있게 도착하여 접수 절차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8:30부터 접수 가능하며, 09:30:59 이후 고사장 1층 기준 입장 전면 통제 및 응시 불가

 - 다중이용시설의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기 위하여 접수처 외의 출입구는 출입이 통제되므로, 접수처에 위치한 출입구를 이용 바랍니다.

 ※ 코로나 확진자 응시 불가

응시자 준비물 및 유의사항

 - 준비물 : 신분증, 컴퓨터용 사인펜, 응시접수원서 (신분증 미지참 시 응시 불가)

 -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기간 만료 전의 여권, 주민등록증 발급신청확인서 중 하나)을 반드시 휴대하여야 하며, 신분증 미지참 시 시험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

  - 지원자 유의사항

  (1) 고사실 입구에서 본인의 지정좌석을 확인하고 지정된 좌석에 앉아 시험감독관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2) 시험 시작 후 종료 시까지 퇴실할 수 없습니다.

  (3) 시험시간 중에는 대화를 하거나 물품을 빌릴 수 없고, 일체의 통신기기(휴대폰, 이어폰,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등)와 전산기기(전자계산기 등)를 몸에 소지할 수 없으므로 시험 시작 전에 시험감독관의 안내에 따라 전원을 종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 도중 사용, 소지 혹은 전원이 켜진 상태 사실이 적발될 경우에는 부정행위자로 간주하며, 당해 시험결과는 무효 처리되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시험시간 중에는 화장실을 이용할 수 없으므로 시험 전 이뇨작용을 일으키는 음료(카페인·탄산음료 등)를 마시는 것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탈·설사 등 불가피하게 시험을 볼 수 없는 경우에는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으나 재입실이 불가합니다.

  (5) 답안지의 모든 기재 및 표기사항은 컴퓨터용 흑색사인펜만을 사용하여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컴퓨터용 흑색사인펜을 사용하지 않거나 부주의로 잘못표기(이중표기, 연필표기)한 경우에는 OMR기기의 판독결과에 따릅니다.

   *지정펜을 사용하지 않아 발생하는 판독 결과상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6) 답안지 작성 시 시험 감독관의 안내에 따라 필수 기재사항을 빠뜨리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 시험 종료 후에는 일체의 답안지 작성을 할 수 없으며, 시험시간 종료 후에도 계속 답안지를 작성하는 등 시험감독관의 답안지 제출 지시에 불응할 경우에는 당해 답안지는 무효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8) 시험 종료 후 문제지는 가지고 갈 수 없습니다.

  (9) 시험 당일 혼잡이 예상되오니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응시자 주의사항이나 시험감독관의 지시에 따르지 않는 자 및 대리출석 등 부정행위자는 당해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시험 종료시까지 반드시 KF94 마스크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지원팀 김민정 팀장 (062-515-1281)